본문 바로가기
◎ 명소 리뷰

여수 카페 웅천 데이나인 여수 맛집 브런치카페 방문 후기

by 팩트팩토리 2021. 3. 9.
반응형

오늘의 명소 리뷰 포스팅은 여수에서 유명한 브런치 카페로 이름 알려진 '데이나인' 카페에 방문했던 이야기입니다. 여수 데이나인 카페는 여수에서 소위 말해 강남으로 불리는 웅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낮시간이나 점심시간에 맛있는 브런치를 먹으러 연인이나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는 현지인들로부터 소문난 카페라고 합니다. 

 

여수웅천 데이나인 브런치 카페 간판

 

 여수 웅천 브런치카페 '데이나인'만의 장점

 

여수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브런치 카페인만큼 여러 가지 장점이 있겠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다양한 메뉴와 함께 맛 좋은 브런치 메뉴들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특히 데이나인 브런치 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바로 흔히 사람들이 많이 찾는 '프렌치토스트' 메뉴입니다. 또한 프렌치토스트 외에도 피자 종류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희 가족이 먹어본 메뉴는 바로 고구마 햄치즈피자입니다.

여수카페 웅천 데이나인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여수웅천 브런치카페 데이나인 고구무햄치즈피자

프렌치토스트는 특히 키위, 바나나, 방울토마토와 같은 과일과 곁들여져서 제공되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더라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준비되어 나오기에 부담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더군다나 고구가 햄치즈 피자 같은 경우에는 팬 피자 형식으로 얇은 피자로 제공되기에 역시 아이들도 즐겁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고구마햄치즈 피자의 풍부한 치즈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고구마 햄치즈 피자는 특히 치즈가 상당히 많이 올려져서 요리되는 메뉴이므로 고구마의 달콤함과 햄의 쫄깃함과 치즈의 풍미를 한입에 모두 느낄 수 있었던 정말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여러 가지 과일 에이드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리는 메뉴로써 연인이든 가족 단위든 방문하는 분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선택지라고 생각됩니다.

 

 

 여수 카페 웅천 데이나인 야외 테라스

 

또한 이곳 여수카페 웅천 데이나인에는 야외 테라스가 아주 넓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즘처럼 따뜻한 봄 날씨에는 특히 실내에서만 먹거리를 즐길 것이 아니라 가족과 아이들과 야외 테라스에서 멋진 여수 바다 경치를 즐기며 브런치 타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좋았으며 방문하시는 분들의 기억에도 오래도록 자리 잡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수카페 웅천 데이나인 야외 테라스
여수카페 웅천 데이나인 야외카페에서 실내를 바라본 모습

 

야외 테라스에는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으며 특히 인공잔디로 바닥이 깔려있어서 어린 자녀들이 뛰어놀기에도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웨이팅을 기다리는 동안이나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여수의 맑은 공기와 바다 경치를 즐기며 바람 쐬기에도 참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웅천 데이나인 여수 바다 풍경

 

 여수 브런치카페 웅천 데이나인 실내 인테리어

 

여수 브런치카페 웅천 데이나인의 실내 인테리어는 평범한 카페의 모습을 갖추고 있으나 전체적으로 화이트 칼라의 톤으로 인테리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테이블과의 간격이 상당히 떨어져 있어서 요즘과 같은 시국에도 같이 방문한 주변 테이블과의 큰 접촉 없이 충분이 연인 및 가족들간의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카페 입구를 나가면 바로 위치한 화장실 역시 많은 방문객들, 관광객들을 감안하더라도 상당히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기본부터 잘 준수하고 관리하는 멋진 카페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여수 브런치 카페 웅천 데이나인 실내 전경
여수 브런치카페 웅천 데이나인 카운터 및 실내 전경

 

 여수 브런치카페 웅천 데이나인 메뉴

 

카운터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을 찍어놓은 것이 있어 함께 공유드립니다. 과연 브런치카페 전문점답게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많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앞서 추천드린 메뉴 외에도 여러 디저트와 음료와 브런치가 있기에 이웃 분들 입맛대로 골라 드신다면 방문한 시간과 노력이 아깝지 않게 맛있고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웅천 데이나인 메뉴판-1
웅천 데이나인 메뉴판-2

 

 웅천 데이나인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소감

 

매섭게 추웠던 겨울이 물러나고 따뜻한 봄날씨에 방문하기 참 좋은 여수 브런치 카페 웅천 데이나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카페에서 근무하는 직원분들만 언뜻 봐서 4명이 넘었던 것 같고 그만큼 현지인이나 관광객들 사이에서 평이 좋은 여수 브런치 카페 데이나인에 저희 남매와 가족들이 방문하여 즐거운 브런치 타임을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이 어린 자녀들의 경우에도 실내에 아기의자가 많이 비치되어 있기에 누구나 부담없이 빵과 커피를 즐기기에 참 좋은 공간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 여수를 방문하거나 웅천신도시 쪽으로 방문할 일이 있다면 들리면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